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그래비티)이 휴식을 테마로 추석 연휴를 편안하게 보낼 수 있는 객실 패키지 ‘휴休(HU:)’를 10월 15일까지 선보인다.
그래비티만의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시그니처 공간인 L자형 소파와 테이블 등 감각적인 무드와 인테리어를 느낄 수 있는 비즈니스 디럭스 또는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과 야외 활동으로 지친 피부를 완화시키도록 CURE 피토그린 앰플 마스크 1팩을 제공한다.
또한 아이와 함께 방문 시 자연채광이 아름다운 3층 수영장을 이용할 때 용이한 아이템인 조선 주니어 풀로브를 제공하며, 패키지 고객에 한해 9월 한 달 동안 뷔페 레스토랑 앤디쉬의 주중 디너 뷔페 이용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말 및 추석 연휴 기간인 28일~30일 제외)
한편, 추석을 맞아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와인 바자’가 오는 9월 18일과 19일 양일간 호텔 로비에서 진행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열리는 이번 와인 바자에는 로랑 페리에 2008, 루이 라뚜르 제브리 샹베르뗑을 비롯한 약 80여종의 다양한 와인을 만날 수 있다. 당일 구매한 와인은 와인 바자 영수증을 지참하면 그래비티 내의 모든 식음업장에서 콜키지 무료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