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엔시티 127) 유타, 도영, 마크의 정규 5집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14일 “오늘 NCT 127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트레일러 영상 ‘불가사의(Mystery) in Seoul’ 유타, 도영, 마크 편이 공개됐다”며 “멤버들의 이색적인 변신과 흥미로운 스토리, 완성도 높은 영상미로 고퀄리티 콘텐츠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서 라이더 무리의 리더로 등장한 유타는 고독하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도영은 물고기와 소통하는 인물로 쓸쓸하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을 선보였으며, 마크는 금은방 주인이 되어 힙한 할아버지들과 위트 있게 어울리는 색다른 면모를 보여주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번 트레일러는 NCT 127 정규 5집 ‘Fact Check’(팩트 체크) 프로모션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콘텐츠로, 팀의 기반이 되는 ‘서울’을 배경삼아 앨범의 핵심 키워드인 ‘불가사의’한 존재로 NCT 127을 표현, 정규 5집 앨범으로 풀어나갈 음악과 콘텐츠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10월 6일 발매되는 NCT 127 정규 5집 ‘Fact Check’는 동명의 타이틀 곡 ‘Fact Check (불가사의; 不可思議)’를 포함해 NCT 127의 한층 새로워진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는 총 9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NCT 127은 오는 10월 6일 오후 8시 서울 성수동 서울숲 인근 구 삼표 레미콘 부지에서 쇼케이스 ‘A Night of Festival’(어 나이트 오브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컴백의 포문을 성대하게 연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