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추석 연휴기간 편안한 휴식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패키지 ‘추석 딜라이트 엣 JW (Chuseok Delight at JW)’를 출시한다.
본 패키지는 쾌적한 객실에서의 머무름과 함께 명절의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도록 해주는 본작의 시그니처 찹쌀떡 선물세트와 100% 상품이 당첨되는 럭키드로우가 혜택으로 준비돼 있어 즐거움과 기대감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당첨 선물로는 JW 메리어트 호텔 싱가포르 사우스 비치의 객실 투숙과 조식 포함 2박 숙박권, JW 메리어트 호텔 수라바야의 2인 투어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조식 등으로 구성된 2박 숙박권을 비롯해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동시에 아이와 함께 추석맞이 호캉스를 찾은 투숙객에게는 호텔 3층 살롱 6에 위치한 JW 키즈라운지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연휴 기간에만 운영되는 본 키즈 라운지에서는 48개월부터 12세까지의 연령이 두루 즐길 수 있는 포토존과 게임존 그리고 마켓&키즈존을 운영한다. 또한 방문 시에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국내 최초 유기농 아이스크림인 떼르드글라스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국내 호텔 최대 규모의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에서 수영장과 스쿼시 및 요가 등을 즐길 수 있는 공간도 이용할 수 있어 이번 연휴 기간 동안 알찬 호캉스를 누릴 수가 있다.
‘추석 딜라이트 엣 JW’는 오는 9월 27일부터 10월 2일까지 이용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