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안경이 오는 17일 오후 5시 20분 홈앤쇼핑에서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를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누진다초점렌즈 브랜드는 또렷하고 선명한 시야를 위해 탄생한 다비치안경의 마이다스엠(MIDASM)으로 멀리 보기부터 가까이 보기까지의 점진적 도수 설계를 한 개의 렌즈에 적용하여 자연스러운 시선 전환에 용이하다. 착용자의 자세, 라이프 스타일, 안경테 모양 등 다양한 매개변수를 고려한 개인맞춤 안경렌즈로 제작 되기 때문에 고도수, 고난시인 눈도 울렁임 없이 선명하고 편안하게 볼 수 있다.
특히, 정밀한 광학 기술로 유명한 독일의 개인맞춤 설계가 반영되어, 쉽고 빠른 적응이 가능하며 렌즈 테두리 부분에 레이저 마킹 기법을 이용해 ‘M마크’를 새겨 엄격한 품질 관리를 한다. 더불어 ‘시리즈’, ‘비비엠’ 안경테를 구매할 경우 할인을 적용하며, 한 달 착용 후 부적응 시 ‘100% 환불제’를 운영해 고객 불만을 최소화하고 있다.
다비치안경은 국가 면허를 취득한 전문 안경사가 ‘비전케어랩’에서 진행하는 전문화된 7단계 시력검사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의 정밀한 시 기능 및 시력 검사와 눈 상태에 맞는 상품을 추천한다.
다비치안경 관계자는 “이번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누진다초점이 대중화 되어 보고 듣고 느낄 것이 많은 일상에 더욱 선명한 시야를 경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품 및 방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비치안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방송은 홈앤쇼핑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