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추석맞이선물박람회가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일산 킨텍스 9홀 B에서 진행된다.
(주)MICE좋은공간에서 주최하고 MBC가 후원하는 이번 '2023 추석맞이선물박람회'는 중소기업, 국내 농특산물 관련 업체 200여곳 300여개 부스가 들어오는 대규모 박람회이다.
농수축산물관 및 생활용품관, 정책홍보관 및 전통상품관, 주류관 및 식&음료관, 건강상품관 및 기타 등 다양한 업종의 전시관이 운영될 계획이며 특색 있고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올해 추석 명절 선물로 고민하거나 다양한 국내 기업들의 상품들을 한눈에 비교하고 구매하고자 하는 시민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도움을 줄 박람회로 주목 받고 있다.
MICE좋은공간 관계자는 "중소기업제품 및 국내 농특산물 관련산업 통합 마케팅으로 각광 받고 있다" 며 " 마케팅과 더불어 참여기업의 성장, 기술개발을 촉진할 수 있는 교류의 장으로 질 좋고 경쟁력 강한 제품을 만드는 기업들이 이번 박람회에 많이 참여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 고 덧붙였다.
이번 박람회 기간 중엔 MBC 1시간 생방송(연예인 부스탐방) 진행, 21~ 23일 선착순 100명에게 규조토발매트 증정 이벤트 진행, 금액별 구매영수증 지참시 선착순 선물 증정 이벤트 진행, 행사 마지막날 1004번째 입장객은 황토흙침대 증정 이벤트 진행 등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가 준비되어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MICE좋은공간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