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템포인트의 반려동물 브랜드 두카메디가 반려동물 보호자들이 고민하는 각 부위를 케어 할 수 있는 유산균, 관절영양제, 피모영양제, 치약, 크림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영양제는 사료에 뿌려 먹거나 보상간식으로 급여할 수 있도록 출시됐으며, 두카메디의 전 제품은 강아지, 고양이 모두 사용, 섭취 가능하다
반려동물 유산균 '두카메디 멀티 130+ 프로바이오틱스'는 특허 코팅 유산균이 포당 130억CFU가 투입되었으며, 관절 영양제 '두카메디 콘드로이친+ 조인트'는 주원료 콘드로이친(뮤코다당) 이외에도 반려동물의 골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부원료로 구성되어 관절건강 개선을 도와준다고 '두카메디 콜라겐+ 스킨앤코트'는 피모 영양제로 피모의 보습과 항산화, 해독을 돕는 성분으로 구성되어 피모개선, 눈물개선 등을 기대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두카메디 셀케어 크림'은 병풀 엑소좀, 나노세라마이드 등의 나노사이즈의 성분 함유로 끈적이지 않고 반려동물 치약 '두카치카 셀케어 덴탈'은 줄기세포배양액, EGF 등의 성분으로 구취제거 뿐만 아니라 잇몸 건강까지 케어 할 수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반려인들이 고민하는 다양한 펫 헬스케어 문제를 홈케어하는 제품 개발을 통해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를 만드는 것에 이바지하겠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