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5일 동대문 DDP 패션몰에서 하이서울패션쇼(HISEOUL FASHION SHOW )‘VIENIQUE’ 무대가 열렸다.
하이서울패션쇼(HISEOUL FASHION SHOW)는 글로벌 패션도시 서울에서 패션의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행사이며, 동대문 DDP패션몰 창작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비에니끄(VIENIQUE)는 영국베이스 브랜드로 Stay Gold Always!를 추구하는 전 세계 부호층과 셀럽들을 위한 고급스러운 레디투웨어 브랜드로 오뜨꾸떼르를 기성복에 접목시켜 편안함과 화려한 디자인을 모두 충족시켜 럭셔리의 절정을 표현하는 프레스티지 패션웨어다.
관계자는 “우아함, 모던함, 컨템포러리를 추구하며, 화려하고 고급스러우면서 완벽한 핏을 자랑하는 비에니끄의 제품은 모두 최고급 원단과 재료로 만들어진다”고 전했다.
이번 비에니끄(VIENIQUE) 무대에 오른 김명이, 리아킴 모델은 현재 연세대미래교육원 모델연기과정 수강생이다. 이날 김명이 모델은 “지난 시즌에 이어 하이서울패션쇼 무대에 오른 게 참 꿈만 같다. 더구나 비에니끄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행복했다”며 시니어모델로 자부심이 생긴다는 말을 남겼다.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모델연기과정은 2021학년도 1학기 ‘초급반’과정을 신설해 운영했으며2021학년도 2학기부터 단계별 교육과정 도입, 현재는 ‘초급반’, ‘중급반’, ‘고급반’, ‘실전반’, ‘라인반’으로 총 5개의 단계별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또, 실전경험이 중요하다는 모델 분야의 특성을 고려해 전문 패션모델 또는 모델테이너를 희망하는 시니어 수강생들에게 각종 오디션 및 패션쇼 캐스팅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다양하고 체계적이며 보다 실용적인 교육 시스템을 구축하여 실행 중에 있으며, 이를통해 전문 패션모델뿐만 아니라 뷰티모델, 광고모델 등 다양한 전문 모델을 시작으로 연기력을 겸한 만능 모델테이너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