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목)~ 10월 3일(화) 6일간 진행!
한국경제TV 주식창이 10월 독서의 계절을 맞이해 도서 특강을 진행한다. 5명의 주식창 파트너가 직접 출판한 책의 내용을 기반으로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그동안 혼자 책으로만 공부하던 투자자들에게는 가뭄의 단비 같은 소식이다.
2023년 남은 4분기 성공투자를 위해 이번 특강을 준비했다. '주식, 사자처럼 투자하고 거북이처럼 간다'의 저자 이헌상 파트너는 "손절하지 않는 투자, 개인투자자에게 매매보다 투자를 하라"고 언급했다. 또한 '지금부터 주식공부 다시 시작이다'의 저자 감은숙 파트너는 "100세 인생 시대에 제대로 된 제테크를 위한 첫걸음이 될 수 있는 책"이라며 특히 초보자들에게 유익할 것이라 말했다.
주식창은 도서 특강이 낮선 투자자를 위해 각 파트너 특강의 1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무료 강의는 9월 28일~10월 3일까지 단 6일 동안 오직 주식창 어플에서만 시청 가능하며, 약 30분 분량의 교육 VOD를 24시간동안 제공한다. 각 파트너들의 특강을 무료로 체험해 보고 본인에게 맞는 강의를 선택해서 들을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도서 특강이 진행되는 전체 도서 목록은 아래와 같다.
▲이헌상의 '주식, 사자처럼 투자하고 거북이처럼 간다' ▲이상로의 '빨간주식 돈 버는 주식투자 비법' ▲감은숙의 '지금부터 주식공부 다시 시작이다' ▲구본영의 '주식투자, 거인의 어깨에 올라타라' ▲신현식의 '주식, 낙폭과대주 이것만 기억하자'
무료 도서 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주식창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