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스코리아가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이 신메뉴 ‘김미바삭'을 25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 '김미바삭'은 ‘김’과 'Gimme', '바삭'의 합성어로 '김'을 주제로 '한식과 치킨의 만남'을 트렌디한 맛과 비주얼, 식감으로 표현했다. 특히 ‘김’의 단짠고소함에 김부각 토핑의 바삭함, 굽고 튀기는 오븐-후라이드 치킨의 조화를 이룬 새로운 한식 스타일 치킨 메뉴다.
김미바삭은 뼈와 순살, 윙콤보로 각각 출시되며 소비자의 기호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순살 김미바삭'의 경우 다른 순살 메뉴와 마찬가지로 100% 국내산 통다리살 순살의 촉촉함까지 느낄 수 있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맛없을 수 없는 조합'으로 입안에서 단짠, 고소, 바삭하게 어우러지는 김과 치킨의 힙한 만남을 기대하셔도 좋다. 많은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메뉴가 될 것으로 자신한다"라며,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인 만큼 다가오는 추석 시즌 가족들과 함께 김미바삭을 즐겨보시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푸라닭 치킨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정판 시즌 패키지 '김미바삭 에디션'을 출시한 바 있다. 시즌 패키지는 더스트 백과 치킨 박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이번 시즌 패키지는 화이트&블랙의 조화로 김과 치킨의 만남을 연상시키는 깔끔하고 트렌디한 그래픽이 한국적이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느낄 수 있다. '김미바삭 에디션' 시즌 패키지는 25일부터 소진 시까지 전국 푸라닭 치킨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