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이 반려동물 NPB 브랜드 '티냥'의 대용량 고양이 캔 '헬시캣'을 출시했다.
반려묘 전용 '티냥 헬시캣 캔'은 티몬이 해외 파트너와 손잡고 선보이는 글로벌 NPB(National private brand, 제조·유통업체 공동 기획·제작) 제품으로, 큐텐의 자회사인 글로벌 이커머스 전문 물류기업 '큐익스프레스'와 협업해 유통 단계를 최소화하며 가격 경쟁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티몬에서만 선보이는 티냥 '헬시캣 캔'(400g x 12캔세트)은 단독 특가에 무료로 배송된다.
헬시캣 캔은 총 4종 구성으로 참치, 참치+정어리, 조각 정어리, 통 정어리 등 고양이 취향에 맞게 다채롭게 즐길 수 있으며, 사람이 먹는 식품 제조 기술을 이용해 사료의 성분과 위생을 거쳐 만들어졌다. 또한 비타민B12, 셀레늄, 미네랄, 오메가3 등 지방산이 있어 고양이들의 심장 혈관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밝혔다.
티몬 관계자는 "펫플레이션 속 반려동물 용품 시장 전체적으로 가격 인상이 일고 있는 와중 찾기 힘든 가성비 대용량 캔을 특별히 준비했다"며, "티멍, 티냥으로 많은 단골 고객을 확보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국가의 고품질 상품들을 좋은 가격에 들여와 획기적인 상품들을 선보이도록 노력해 가겠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