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이너뷰티 브랜드 슬로우글로우가 오는 10월 13일부터 10월 22일까지 약 열흘간 성수동에서 글로우 아지트(the glow.agit) 팝업스토어를 전개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better together!'이라는 슬로건 아래 친한 친구들과 함께하는 편하고 유쾌한 아지트 같은 공간으로 꾸몄다. 또 각 제품 별 특장점을 형상화한 방으로 영역을 구성해 보다 재미있고 감각적으로 제품에 대해 이해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첫번째로 만나는 공간인 글로우 아지트는 전체적인 톤앤매너와 브랜드 컬러를 담았으며, 파우더룸 컨셉인 글로우 하트(glow heart)는 비오틴 하트 구미의 특장점을 살린 뷰티 스팟으로 장식했다. 욕실 컨셉으로 꾸민 글로우 스킨(glow skin)은 글루타치온, 콜라겐 구미를 주인공으로 하여 투명하고 반짝반짝한 무드가 눈에 띄는 공간이다. 비타민C와 아르기닌 구미를 형상화한 글로우 에너지(glow energy)는 에너지와 생기발랄함을 느낄 수 있는 짐(gym) 컨셉으로 꾸며졌다. 마지막으로 주방 컨셉의 글로우 키친(glow kitchen)에서는 슬로우글로우 신규 구미 라인업과 굿즈, 팝업 한정 판매 제품들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슬로우글로우는 최근 리뉴얼을 통해 기존에 사랑받던 인탱글 글램 구미를 필두로 신제품 구미 4종을 출시했다. 귀여운 모양과 다양한 컬러의 구미와 데스크테리어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좋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2535 여성들의 직장인 간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슬로우글로우의 모습을 많은 분들에게 보여드리고자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 다양한 혜택과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첫 팝업스토어는 오는 10월 13일에서 10월 22일까지 플랜트란스 성수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