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는 지난 9월 출시한 토피넛 음료 3종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 잔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가을 시즌 메뉴인 토피넛라떼는 토피넛 베이스에 캬라멜과 코코아, 우유를 섞어 만든 음료다. 올해는 제품의 달콤함과 견과류의 진한 풍미를 더하는 방향으로 리뉴얼했다.
리뉴얼 이후 토피넛라떼 판매량은 전년 동일 기간 대비 약 10% 상승했다.
이디야커피는 또 토피넛 쇼콜라, 버블블랙토피넛라떼를 함께 출시하면서 평소 토피넛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선택권을 넓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