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 상담사 권리보호 캠페인

김보미 기자

입력 2023-10-23 15:51  


(▲좌측부터 NH농협은행 김성훈 고객행복센터장, 이정훈 서울시감정노동센터 소장이 행사를 기념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NH농협은행이 서울시 감정노동 종사자 권리보호센터와 함께 23일 서울시 용산구에 소재한 고객행복센터에서 상담사를 위한 감정노동 존중 실천약속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콜센터 상담사를 보호하고 배려하는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서울 감정노동센터에서 제작한 콜센터 노동자 편 6컷 만화를 전시함으로써 상담사의 감정응대 상황을 공감할 수 있도록 했다.

김성훈 고객행복센터장은“NH농협은행은 앞으로도 상담직원들을 포함한 협력사 직원들이 건강한 마음으로 일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H농협은행은 은행권 최초로 2021년부터 고객행복센터 내 심리상담실을 상시 운영 중이며 올해는 분산센터(광주, 대구)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