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강남종로엠기숙학원이 예비 고1, 고2, 고3 재학생들을 위한 '2024 윈터스쿨'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겨울방학은 학습 전략과 방향이 중요한 시이다. 따라서 새학년의 내신과 다가올 11월 대입 수능을 위해 윈터스쿨 기간 내신, 수능 등 학습과 생활의 밀착 관리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대학을 진학기기 위한 성적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생활 습관과 학습 사고력의 전환이 중요하다. 필요한 학습적 마인드 확립과 체계적인 생활 및 공부 습관의 개선을 통해 성적 향상을 위한 자신만의 학습 패턴을 만들어가는 것이 필요하다.
강남종로엠 기숙학원은 수능 전문 강사진이 진행하는 정규 수업과 1:1 질의 응답, 학과목 상담을 통해 취약한 학습 영역에 대한 보완을 이루고 대입전략담임의 전문적인 학습 관리와 본인의 내신과 모의고사 성적에 최적화된 입시 컨설팅을 통해 수시 및 정시 지원 전략을 수립하는데 도움을 줄 계획이다. 정규 수업 외에도 충분하게 확보된 12시간 이상의 자기주도학습 시간을 통해 자유로운 인강 학습과 부족한 영역에 대한 보완 학습을 진행할 수 있고, 전국에서 모여든 다양한 수험생들과 함께 공부하는 시간을 통해 새롭게 학습 목표를 수립하는 계기가 된다.
강남종로엠 기숙학원 정태규 원장은 “2024 윈터스쿨에 참여하는 우리 수험생들이 새로 시작하는 새학년의 출발점에서 반드시 남들보다 더 높은 성취도를 얻을 수 있도록 윈터스쿨 기간 최선을 다해 수험생들을 보살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는 12월 30일에 개강하며, 학원 입소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