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슈메디컬 전문 브랜드 웰더마(WellDerma)가 베드남 하노이에서 브랜드 런칭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 300여 명의 온 오프라인 업체를 비롯하여 유명가수 Thieu Bao Tram(티에우 바오 람), 슈퍼모델 Ha Vy(하비), 미스 베트남 TOP 10 đoan H·i M·도안 하이미), 배우 Quynh Nga(쿤 응아 현), HH사업가 트랑체리 등 베트남 유명 셀럽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현장에 참석한 관계자들은 웰더마에 대한 높은 관심과 기대감을 나타냈다는 것이 관계자 측의 설명이다.
웰더마 관계자는 “이번 베트남 브랜드 런칭을 통해 인지도 상승, 매출 증진, 수출 확대라는 목표와 기대감을 갖는다. 더 높은 목표는 베트남 진출을 통해 K뷰티 위상이 더 높아지는 것”이라며 “향후 지속적으로 성장 중인 베트남 뷰티 시장 내 안정적인 정착을 위한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웰더마는 주력 제품인 웰더마 레티놀 펩타이드 라인 기초 제품과 세라믹 괄사 마사지 크림을 선보였다. 또한, 마스크팩, 웰더마 레티놀 펩타이드 리프팅 크림&앰플, 오랜 노하우가 돋보이는 뷰티 디바이스까지 주목 받았다.
특히, 세라믹 괄사 마사지 크림은 미용기기와 기초 제품을 접목한 일체형 홈에스테틱 제품으로 해외 바이어들의 주목을 받았다. 해당 제품은 천연 세라믹 재질로 제작되어 위생적인 부분과 쿨링감을 갖췄으며 국내서 성공적인 와디즈 펀딩을 달성한 바 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선보인 웰더마 제품은 베트남 빈마트 오프라인 및 온라인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