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명일동 앤스영어학원과 바른미래교육이 오는 18일(토)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입시 설명회는 오전 11시와 오후 2시, 2부로 나누어 고덕역인근 앤스영어학원에서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는 경기외고진학부장을 역임하고, 전국특목고 및 자사고 진학컨퍼러스 위원으로 활동 중인 바른미래교육 장지성 대표가 진행한다. 바른미래교육은 22년, 23년 장기컨설팅한 모든 학생들이 희망대학에 진학하며, 학부모님들의 신뢰를 받고 있는 입시컨설팅 교육기관이다.
1부는 초중등부 대상이며, 특목고 부장이 알려주는 ‘미래형 인재로 성장하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2025내신 및 2028 수능체제변화의 내적의미, 나를 성장시키는 좋은 고교 선택하기, 특목 자사고 입시 Q&A 등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2부는 고등부 대상이며 ‘하나의 길’로 通하는 대입제도 패러다임이라는 주제로 2025학년도 대입전형으로 바라보는 전형핵심과 변화파악, 생기부 실사례로 알아보는 최적의 대입전형 선택비법, 성공하는 대학지원을 위한 필수준비체크 등으로 구성된다.
앤스영어학원 황선애 원장은 대치동 대형어학원 대표강사를 역임하고 다수 중학교 영어강의 및 온라인 강의를 진행해왔다. 영어독서지도사 1급, 파닉스 교육지도사 1급 등을 통해 전문성을 입증하고 있다. 또한, 황 원장은 영국에서 습득한 CLIL(Content and Language Integrated Learning) 교육 방법을 토대로 능동적인 학습을 강조하고 있다.
한편, 이번 입시 설명회에서는 입시제도에 대한 유익한 정보 제공과 함께 영어교육에 대해 개별상담을 원하는 학부모님들을 대상으로 설명회 이후, 개별 면담 상담도 함께 이루어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