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 맥주 나왔다"...롯데칠성음료, '크러시'로 유흥시장 공략

김예원 기자

입력 2023-11-21 15:27  


롯데칠성음료는 맥주 신제품 '크러시(KRUSH)'의 모델로 4세대 아이돌 에스파의 리더 '카리나'를 선정하고 본격적인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크러시는 '새로움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출시됐다. 몰트 100%에 분리 추출한 유러피안 호프와 호프 버스팅 기법으로 시원함과 청량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병 모양은 기존의 맥주병과 다른 '숄더리스' 형태로, 투명병에 빙산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적용해 새로움을 더했다.

크러시는 이날부터 식당, 주점 등 유흥 채널에서 본격 판매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새로운 소비세대인 Z세대를 타깃으로 디자인, 브랜드에 있어 기존 맥주와의 차별성을 극대화했다"며 "출시 시기도 전통적인 3~4월 출시와 다르게 11월로 차별화했다"고 설명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