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몸사랑 헬스케어(대표 임가람)가 (사)대한노인회가 주최하는 2023 시니어 라이프 스타일 박람회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새몸사랑 헬스케어는 다양한 실버제품을 개발하여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어르신들의 고독감을 해소하기 위한 커뮤니티 공간을 마련하여 운영 중이다.
아울러 시니어들의 뷰티 관심도가 상승함에 따라 시니어 맞춤 뷰티 프로그램을 서비스로 운영함으로써 새로운 문화공간을 선도하고 있다.
대표상품인 카우치 휴제브는 그래핀 온열매트에 수직, 수평으로 회전하는 복합파동 출력이 결합된 휴식가전이다. 이를 포함한 브랜드사의 제품들은 시니어들의 일상생활에서의 삶의 질 개선에 기여하고 있다.
임가람 대표는 "시니어 라이프 스타일 박람회 참여를 통하여 시니어 고객들의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현장반응 및 니즈를 확인할 수 있었고 이러한 니즈를 토대로 시니어 고객들에게 맞는 더 나은 제품개발에 힘쓰겠다. 새몸사랑 헬스케어는 젊어지고 예뻐지는 새로운 건강라이프를 제공하며 어르신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새몸사랑 헬스케어는 시니어 고객에게 무료 뷰티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시니어들의 자신감을 상승시키고 삶의 활력을 높이는데 기여하며 전국적으로 지점을 확대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