횟집 프랜차이즈 브랜드 ‘마케집’이 전국 매장 30호점을 돌파 기념으로 네이버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지점을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 검색하여 쿠폰을 받게 되면 하이볼 1잔, 소주 1병, 수제맥주 1잔, 음료 등 원하는 것 하나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벤트 매장은 송도점, 구로디지털단지점, 방이점, 선릉점, 사당점, 압구정점, 서울시청점, 마포점 등이며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마케집은 국내산 해산물만 사용을 하는 해산물 전문점으로, 산지 직송으로 신선한 수산물을 엄선해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각 지역의 해산물 특산품을 메뉴화해 고객들로부터 주목 받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엔틱한 분위기, 샹들리에로 포인트를 준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여 젊은 층의 고객들까지 확보하고 있으며, 해산물 섭취에 대한 걱정을 덜고자 전국 각 매장에서 방사능 측정기를 사용하고 있다.
마케집 관계자는 “고객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단기간에 전국 매장 30호점을 돌파하게 됐다. 이에 보답하고자 네이버 쿠폰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많은 고객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 자사의 특색이 묻어나는 콘셉트로 신선하고 맛있는 회와 해산물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