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 '푸라닭 치킨'의 본사 ㈜아이더스코리아가 지난 14일 양동초등학교 고송분교생을 대상으로 재능 기부형 사회 공헌 활동 '체험형 원데이 클래스'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형 원데이 클래스는 아이더스코리아의 내부 인재 역량을 활용한 프로그램으로, 기업의 책임 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 창출과 공익에 기여하고 지역 사회 발전과 지역 구성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된 사회 환원식 재능 기부형 사회 공헌 활동이다.
해당 원데이 클래스는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양동초등학교 고송분교에서 실시되었으며, 분교생 14명은 아이더스코리아 직원들의 재능 기부를 통해 안전 및 위생 교육과 더불어, '페이스 페인팅', '디저트 박스 꾸미기', '쿠킹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었다.
아이더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직원들도 활동에 대한 성취감과 회사에 대한 소속감을 느끼는 등 만족도가 굉장히 높았고, 양동초등학교 분교생들에게도 좋은 경험이 된 거 같다"며 "해당 활동을 기반으로 다양한 대상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및 기부형 쿠킹 클래스를 추진하여 ESG 경영을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푸라닭 치킨'은' 치킨, 요리가 되다'라는 슬로건 아래 2015년 본격적인 브랜드 론칭 및 가맹사업을 시작한 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다. 굽고 튀기는 오븐-후라이드 조리법과 특제 소스, 토핑을 활용하여 요리와 같은 차별화된 치킨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