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사이버대학교(총장 공병영)는 HSP컨설팅유답(대표이사 이갑성)과 22일 압구정 서울학습관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HSP컨설팅유답은 기업의 능률을 향상시키기 위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교육 컨설팅 기관이다. 대기업을 비롯해 공기업, 금융기관 등 전국 4200여 기업·관공서를 대상으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양 기관은 교육 분야에서 공동 홍보·마케팅에 협력하고 각 기관이 쌓아온 인적·물적 자원을 상호 교류하며 동반 성장 방안을 모색하기로 했다.
특히, 2024학년도에 신설되는 선도문화학과를 중심으로 K스피릿과 K문화가 녹아든 교육콘텐츠를 개발·연구하며 교육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 외연 확장에 기여할 예정이다.
공병영 총장은 “우리 학교는 사이버대 특성상 자기 계발과 제2의 인생 설계를 위해 수학하는 성인 학습자가 많다”면서 “4200여 기업 임직원들의 역량 향상을 위해 힘써 온 HSP컨설팅유답과 활발한 협력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사이버대는 14개 학과(부)에서 내년 1월 9일까지 2024학년도 상반기 1차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다. 원서접수는 학교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 또는 입학상담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