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배 크기 '점보라면' 200만개 판매

입력 2023-12-26 09:04  




편의점 GS25는 지난 5월 이후 순차적으로 출시한 점보라면 시리즈의 누적 판매량이 20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점보라면 시리즈는 GS25가 먹방 콘텐츠를 즐기는 트렌드를 반영해 일반 용기면보다 8배 이상 크기를 키워 만든 자체브랜드라면이다.

공간춘과 팔도점보도시락 등 두 가지 종류로 출시 직후부터 입고 물량이 당일 '완판'됐다.

유명 연예인이나 먹방 유튜버는 물론 일반인들도 점보라면 시리즈 먹방 챌린지에 나서면서 SNS상에 관련 영상이 수백건 올라왔다.

그 덕에 공간춘과 팔도점보도시락은 18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육개장, 신라면 큰사발 등 스테디셀러를 밀어내고 GS25 용기면 카테고리 1, 2위를 기록했다.

이밖에 용량은 22% 늘리고 가격은 낮춘 가성비 자체브랜드 제품 '면왕'도 잘 팔렸다.

면왕은 공단 인근 지역이나 학원가 상권에서 박스 단위 대량 구매가 많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