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의 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는 건강기능식품 ‘쿨멜팅 마그네슘 4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그네슘은 신체 에너지 대사와 신경·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하다. 섭취가 부족하면 흔히 근육경련이나 눈 떨림, 두통, 생리통, 근육통 등이 생긴다고 알려졌다.
마그네슘은 곡류에도 많이 함유되어 있지만, 곡물 도정 과정에서 80% 가량 손실이 일어날 수 있다. 흰쌀밥 등 정제된 곡류를 많이 섭취한다면 마그네슘 섭취가 부족할 수 있다.
쿨멜팅 마그네슘 400에는 1포에 1일 영양성분기준치의 127%에 해당하는 마그네슘이 고함량으로(400mg) 함유됐다. 주성분으로 국내에서 생산한 쌀 발효 마그네슘, 미국산 글루콘산 마그네슘과 산화 마그네슘, 폴란드산 젖산 마그네슘 등의 원료가 사용되었으며, 비타민, 아미노산, 유기농 과일 14종 등 부원료가 들었다.
물없이 섭취할 수 있는 분말 타입이며 근육 이완과 수면 유도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저녁 시간대 섭취가 권장된다.
삼진제약 관계자는 "쿨멜팅 마그네슘 400은 활력 있는 일상 생활을 위한 필수 건강기능식품으로 평소 에너지 소모가 많거나, 마그네슘 부족 증상을 겪고고 있다면 추천한다"며 "분말 타입으로 섭취가 간편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