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 연휴 장애를 일으켰던 우체국 금융시스템이 하루 만에 정상화됐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는 "우체국 금융서비스 일부 사용자 접속지연 해결을 위해 긴급조치를 시행한 결과, 31일 오전 1시 20분부터 서비스가 정상 재개됐다"고 밝혔다.
앞서 전날 오전 7시께부터 우체국 금융 인터넷뱅킹과 스마트뱅킹, 포스트페이에서 접속 장애가 발생해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었다.
우본은 "고객께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앞으로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을 위해 만전을 기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우체국 예금 홈페이지 캡처)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이휘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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