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관계사 천재교과서의 태블릿학습지 ‘밀크T’가 국영수사과 교과서 개념 강좌부터 최상위권 심화 강좌까지, 새 학기를 걱정 없이 준비할 수 있는 전 과목 초등 강의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밀크T 초등인강에서는 EBS 강사 및 대치동, 목동 출신의 학원 강사, 유명 교재의 저자 등 우수한 과목별 강사진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애니메이션, 게임, 3D 등 학생들이 좋아하는 멀티미디어 콘텐츠로 공부에 몰입하게 하고, 교과 핵심을 짚어주는 꼼꼼한 강의로 학습 효과를 높여준다.
또한 초등학교 교과서 연계율 100%를 자랑하는 천재교과서 밀크티는 학교 공부 뿐만 아니라 국어, 수학, 영어 심화 학습과 영재고, 특목고 대비 최상위권 과정까지 별도로 제공해 학습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천재교과서 밀크T 관계자는 “학생들의 공부 집중력을 키워주는 상호작용 콘텐츠와 우수한 교과별 강의 조합으로 겨울방학 동안 공부 습관과 성적 향상 둘 다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천재교과서 초등인강 밀크티는 전 과목 강의를 무료로 들어볼 수 있는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무료 체험 신청 시, 밀크T 중학 콘텐츠도 함께 살펴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