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 교육 업체 메가스터디교육이 진행하는 2024 예비고1 설명회 사전 예약이 학생 및 학부모들의 기대 속에 조기 마감됐다고 밝혔다.
메가스터디교육의 예비고1 설명회는 2027 대입 전략과 영역별 수능/내신 학습 전략을 공개할 예정으로 1월 10일(수) 서울 코엑스를 시작으로 1월 11일(목) 부산 벡스코, 1월 12일(금) 대구 엑스코에서 진행된다.
1부 강연에는 남윤곤 메가스터디교육 입시전략연구소장이 2027학년도 대입 핵심 포인트 및 주요 대학 선발 방법, 전형 유형별 특징 및 대입 전략을 짚어주고 고1부터 시작하는 학생부 및 내신 관리 방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2부 강연에는 메가스터디 수능/내신 대표 강사인 수학 현우진, 국어 권선경, 영어 조정식, 이정민, 통합사회 이다지, 통합과학 장풍이 출연하여, 달라지는 고등학교 공부의 특징과 입학 전 알아야 할 학습 전략, 2027 대학 합격까지의 시기별 학습 로드맵을 제시할 예정이다.
메가스터디교육 관계자는 “2024 수능 전국 수석 배출을 포함해 매해 수능 및 대입에서 꾸준히 좋은 결과를 낸 것이 소비자들에게 믿음을 준 것이다”라며, “이번 예비고1 설명회에 참석하신 분들은 메가스터디만이 제시할 수 있는 입시/학습 전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기대했다.
메가스터디교육은 2024학년도 수능 전국 수석 ‘이동건’ 군을 포함하여 4년 연속 총 9명의 전국 수석자를 배출하였다고 밝혔다. 이들은 모두 메가스터디교육의 메가패스를 유료 수강한 회원으로 알려졌다. (2021~2024학년도 수능 성적 발표, 표준점수 기준)
‘메가패스’는 고1,2,3학년 수험생이 메가스터디 사이트 내 수능/내신/논술 전 강좌를 합리적인 수강료로 약 1년 동안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프리패스 인강 상품이다. 현우진(수학), 강민철(국어), 조정식(영어), 이다지(한국사/역사), 김종익(윤리), 오지훈(지구과학) 등 수험생들에게 절대적 지지를 받고 있는 메가스터디 일타 강사들의 모든 강좌를 마음껏 수강할 수 있다.
메가스터디교육의 ‘예비고1 설명회’와 ‘메가패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