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학장 황선구, 이하 동부산폴리텍)는 설 명절을 앞두고 교직원의 기부를 통해 마련한 물품을 기장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 기증했다.
2월 5일 기장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열린 물품 기부식에는 황선구 학장을 비롯해 정현화 교학처장, 박주홍 행정처장과 기장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이창구 센터장, 기장군도시관리공단 가족ㆍ청소년부 김성환 부장 등 관계자가 참석해 온기 나눔의 의미를 함께 나누었다.
식료품 등 생필품으로 구성된 기증 물품은 관내 취약계층 및 학교 밖 청소년 등 도움이 필요한 30여 가정으로 전달되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황선구 학장은 “십시일반 모은 교직원의 마음이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작지만 든든한 온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동부산폴리텍은 앞으로도 우리 주변 이웃에게 온정을 나눌 수 있는 지역상생 대학으로서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겠다.”는 말을 전했다.
한편, 동부산폴리텍은 금년부터 기사와 산업기사를 쉽고 빠르게 취득할 수 있는 과정평가형을 도입한 일반기계기사, 용접기사, 산업안전기사, 자동차정비산업기사 취득 과정인 전문기술과정과 하이테크과정, 고교위탁과정, 신중년특화과정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