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초등 온라인교육 1위 (2023 한국소비자평가 1위, 초등온라인교육 부문) 엘리하이가 초등 전문 스타강사진을 내세운 수준 높은 강의 콘텐츠로 아이들의 학습 흥미와 성과를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전직 교사, EBS 출강 및 명문대 출신, 유명 학습 교재 저자 등 이력이 투명하게 공개된 초등 전문 스타 강사진들의 전 과목 교과 강좌를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과목별로 여러 선생님의 강의를 제공해 개인의 학습 성향이나 스타일에 맞게 선생님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학교 교과 강좌부터 영어·수학 심화, 영재교육원·특목중/특목고 대비까지 영역별, 수준별로 다양한 강좌를 만날 수 있어 학생 개인의 실력과 목표에 맞게 학습 계획을 수립하고 진행할 수 있다.
엘리하이 관계자는 “새 학년을 앞둔 시기에는 아이의 학습을 이끌어주는 선생님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면서 “학교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1학년부터 심화 학습이 중요한 고학년까지 초등학생들은 어떤 선생님을 만나느냐에 따라 결과물이 크게 달라질 수 있는 만큼 초등 전문 스타강사진의 강좌가 학습 흥미와 성취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엘리하이는 예비 초부터 6학년까지 전 과목 교과 강좌와 수행평가, 학습 어플리케이션, 독서/교양/진로 콘텐츠 등을 10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엘리하이 무료체험 시 중등 인강 엠베스트도 이용할 수 있어 아이의 수준에 따라 더욱 심화된 학습이 가능하다.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