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솔루션 기업 비젠트로(대표 김홍근)가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는 제23회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기업 경쟁력 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새로운 도약의 기반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그동안 비젠트로가 축적해온 기술력과 혁신성을 재확인하는 자리였다는 것이다.
시상식은 2월 22일 서울 삼정호텔에서 개최되었으며, 이번 수상으로 비젠트로는 IT 솔루션(ERP, MES, HR 등)의 뛰어난 기술력과 혁신성을 입증하여 업계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비젠트로는 2011년 삼성SDS에서 분사하여 비즈니스 솔루션 구축·유지보수 등 기업용 토털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며 2,000여 곳이 넘는 기업에 대한 IT 프로젝트 진행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최우수상은 이전에 우수상을 수상한 경력을 보유한 비젠트로가 더 발전된 모습을 선보인 결과였다는 것을 반증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비젠트로 배철환 전무는 "비젠트로가 대한민국 소프트웨어기업 경쟁력 대상에서 우수상을 받았던 경험이 있으나 특히 이번 IT 솔루션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돼 더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이번 수상으로 인정받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더욱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해 국내 소프트웨어 산업의 발전에 이바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