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디지털 생태계, 수혜주 선점 전략' 박한샘 전문가의 디지털자산 분석
특별 생방송과 연계 이벤트, 한국경제TV 와우넷의 특별한 준비
정부의 '밸류업 프로그램'에 대한 실망감이 시장 조정을 야기하면서, 각 업종과 종목별로 다른 주가 움직임이 나타나 적절한 투자전략을 세우는 것이 어려워지고 있다.
투자자들의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한국경제TV는 오는 3일(일)에 AI반도체부터 2차전지, 신소재(초전도체), 디지털자산까지 다양한 섹터 분석으로 구성된 '3월 계좌 레벨UP 전략'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
본 방송은 ▲송재호, ▲이경락(24시클럽), ▲감은숙 그리고 ▲박한샘 등 한국경제TV 와우넷 대표 주식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시청자들에게 세분화된 정보와 전략을 공유할 것이다.
본 방송은 오후 7시부터 4시간 동안 진행되며, ▲송재호의 [AI반도체 투자전쟁, 진짜 수혜주는?]를 시작으로, 오후 8시에는 ▲이경락(24시클럽)의 [자율주행, 주가 재시동 언제?], 오후 9시에는 ▲감은숙의 [신소재 섹터 투자 가이드], 오후 10시에는 ▲박한샘의 [新디지털 생태계, 수혜주 선점 전략]으로 마무리된다.
본 프로그램에서 디지털자산 섹터를 집중 분석할 박한샘 파트너는 AI 시대 도래와 함께 스마트폰 시대를 리드하던 기업들이 시장 가치 면에서 하락하는 현상을 언급하며, 이 변화가 관련 기업들에게도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지적했다. 또 AI 인프라 구축을 위한 정확한 기업 선택과 준비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SI 시스템, 블록체인, NFT 등이 디지털 시대의 핵심 분야가 될 것으로 전망했다.
한편, 한국경제TV 와우넷은 이번 특별 생방송과 연계하여 3월에 집중할 유망주 정보 공개 및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와 방송 스케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와우넷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