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디넷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락피도가 6가지 유산균과 18가지 비타민·미네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종합비타민·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은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캡슐, 활력 증진을 돕는 비타민·미네랄 정제, 맛있는 오렌지 맛의 액상 비타민으로 구성된 이중 제형 제품이다. 하루 한 병으로 19가지 기능 성분을 섭취할 수 있으며, 물 없이도 간편하게 영양소 보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에는 전통의 글로벌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크리스찬한센社의 세계 최다 연구 및 특허 균주인 LGGⓡ, BB-12ⓡ를 포함 엄선된 6종의 프로바이오틱스가 과학적으로 배합되었으며, 우수한 장 정착력과 생존력을 자랑한다. 또한 건강한 장 환경을 위해 20억 균수가 포함된다.
함께 함유된 비타민·미네랄 역시 120년 전통의 DSM社의 원료를 사용해 품질을 강화 했다. 눈과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A,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D와 비타민 K,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은 물론 총 18가지의 비타민·미네랄이 함유되어 있다.
락피도 관계자는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은 트렌디함과 복합기능성을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이중 제형 제품”이라며 “유산균부터 비타민까지 바쁜 일상 속 현대인들을 위한 영양 성분이 한 통에 담겨있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된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은 락피도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