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이 초등 수학교재 신간 '수학 더 익힘' 출시를 기념해 '수학 더 익힘'과 함께하는 유튜브 교육영상 시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천재교육의 '수학 더 익힘'은 초등 3~6학년 수학 교과서 10종에 수록된 익힘 문제를 모두 담은 것이 특징이다. 고학년으로 갈수록 늘어나는 학습량과 높아지는 수학 난이도에 대비해 학생들이 다양한 교과서에 수록된 문제를 집중적으로 풀어보며 기본기를 탄탄히 다질 수 있도록 돕는 학원용 학습 교재이다.
천재교육은 새 학기를 맞은 학원 선생님을 대상으로 이번 '수학 더 익힘' 교육영상 시청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수학 더 익힘'의 특장점을 알아볼 수 있는 교육영상으로 학원 선생님들이 교재를 검토해 보는 것은 물론, 초등 수학 교과서 구성과 학습 결손을 예방하는 학습법 안내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더욱 알차고 수준 높은 수학 수업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인 3월 26일(화)부터 4월 3일(수)까지 천재교육 공식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된 '수학 더 익힘' 교육영상을 시청하고 이벤트 참여 구글폼을 제출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학원 선생님에게는 구글폼을 통해 신청한 '수학 더 익힘' 2개 학년 교사용 교재 총 2권과 천재 수학 카탈로그를 증정한다. 또한, 교육영상 시청 이벤트 참여 후 교재 리뷰를 작성한 학원 선생님 선착순 50명에게 모바일 커피쿠폰을, 베스트 리뷰로 선정된 참여자에게 모바일 치킨 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박금옥 천재교육 초등수학편집 부문장은 "올해 신간으로 출시한 '수학 더 익힘'은 교과서 익힘 문제를 집중적으로 학습하고 싶은 학생들은 물론, 선생님과 학부모들이 더욱 체계적으로 수학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교재"라며 "교재 이해도를 높이는 교육영상 시청 이벤트를 진행해 학원 선생님들이 현장에서 '수학 더 익힘'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천재교육은 수학 학습 지도를 고민하는 선생님과 학부모들이 편리하게 각종 교육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천재교육 ACA 사이트, 천재교육 공식 SNS 리얼천재스토리(Real Chunjae Story)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