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의 비타민 브랜드 아임비타 (I’m Vita)가 새로운 모델로 가수 박재범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가수 박재범은 늘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며 가수는 물론, 프로듀서와 MC로서도 인정을 받고 자신의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2022년에는 MORE VISION(모어비전)을 설립해 사업가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아임비타 측은 가수 박재범을 새 얼굴로 발탁하며 에너지 넘치고 트렌디한 박재범의 이미지와 현대인을 위한 고품질의 비타민만을 선보이는 아임비타의 아이덴티티가 부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당신이 찾던 진정한 비타민’을 슬로건으로 하는 아임비타는 비타민의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는 비전을 갖고 있는 종근당건강의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다.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은 아임비타의 대표 제품으로 액상, 캡슐, 정제 3중 복합 제형으로 구성된 올인원 멀티비타민이다. 120년 역사의 DSM사의 유럽산 비타민만을 100% 사용하고, 현대인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 10종에 미네랄 7종, 베타카로틴까지 총 18종의 영양소를 최적의 배합으로 설계했다.
특히 비타민B군을 고함량으로 담은 제품으로, 지친 현대인의 체력 충전을 위한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런칭 약 1년 여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병을 돌파했다. 특히 2023년 8월 한달 브랜드 판매량을 낱개 환산 시 초 당 한 개 꼴로 팔리는 판매고를 기록하며, ‘1초 비타민’이라는 애칭을 얻었다. 최근 소비자 조사(K-BPI)에서는 1등을 하며 대세 비타민으로 자리매김했다.
종근당건강 아임비타의 관계자는 “MZ세대부터 다양한 연령대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박재범은 오랜 기간 동안 음악, 방송, 사업가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행보를 보이며 사랑을 받고 있다”며 “트렌디하고 에너지 넘치는 박재범의 이미지와 ‘1초 비타민’으로 불리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받고 있는 종근당건강 아임비타의 이미지가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