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에 위치한 이투스247기숙학원이 체계적인 수능 준비 프로그램과 함께 2025학년도 재수정규반 수험생을 추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투스247기숙학원은 10년 이상의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수험생들에게 맞춤형 자기주도 학습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학원 관계자는 불필요한 과목 시수를 줄이고 오로지 필요 과목만 수강하여, 수업 시간에 가만히 앉아 주입식 교육을 받기 보다 스스로 생각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설명한다.
또한, 기초가 쌓여 있지 않아 독학 재수를 두려워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1:1 멘토링 시스템을 운영한다. 뿐만 아니라 방향성을 잡지 못한 수험생들을 위해 데이터 기반의 학업 성취도와 개인의 공부 성향을 파악하고 개인 맞춤 커리큘럼 및 플래너 작성 방법 또한 학생들에게 제시하고 있다.
기숙학원 생활에 대한 부담감을 느끼는 학생들을 위해 이투스247기숙학원은 2인 1실 기숙사를 제공하며, 학생들의 숙면과 건강을 위해 슈퍼 싱글 침대로 전면 교체하고, 동원 홈푸드와의 MOU 체결을 통해 우수한 식단을 제공하고 있다.
학원 관계자는 "스스로 공부에 집중하기 어려운 학생들에게 기숙학원의 집중 학습을 추천한다”라며 “학생들이 성공적인 수능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최적의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