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넷 대표 파트너들이 선정한 섹터 및 종목 분석 VOD 무료 제공
어닝시즌에 주목할 종목은?
미국의 고용 지표가 예상을 상회함에 따라, 오는 6월 금리 인하 가능성이 낮아졌다. 이러한 변화는 국채 수익률을 증가시키고 달러 가치를 강화시키면서, 코스피와 코스닥 지수에 약보합세를 초래해 투자자들 사이에서 우려를 자아내고 있다. 이 같은 시장 환경에서 어닝시즌 동안의 기업 실적 발표는 투자자들에게 중요한 시기로 여겨진다.
이에 한국경제TV는 개인 투자자들에게 유익한 투자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4월 10일 아침 8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어닝시즌! 주목할 종목'을 주제로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방송은 와우넷의 1분기/월간 베스트 파트너로 선정된 ▲하창봉, ▲홍의진, ▲박윤진, ▲김문석, ▲김우식, ▲강준혁을 비롯한 한국경제TV 대표 전문가들이 출연하여 2분기 증시 전망과 유망 종목을 공유할 계획이다.
본 방송에 출연하는 홍의진 파트너는 글로벌 증시 동향과 함께 삼성전자 등 일부 기업들의 예상치 못한 실적 성과와 중동 지역의 정세 불안 요소를 포함해 현재 시장 상황에서 나타날 수 있는 장단점을 분석할 계획이다. 또, 어닝시즌이 반드시 긍정적 결과만 가져오지 않으며, 시장 변동성을 높일 수 있음을 지적하면서도, 신속한 매매 전략과 우량주 매집 및 리스크 관리 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경제TV 와우넷은 이 특별 생방송과 연계하여, 와우넷 월간 베스트 파트너들이 선정한 섹터 및 종목에 대한 분석이 담긴 VOD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방송 편성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와우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