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감도 IP 기반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기업 비엠스마일이 반려동물 브랜드 '페스룸 3.0'을 새롭게 선보인다.
페스룸은 기존 자사몰을 개편하며 정기구독 VIP 멤버십을 신설하고 IoT 헬스케어 라인을 런칭했다. 이를 통해 프리미엄 반려동물 제품과 서비스 범위를 확대하며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특히, 배변용품 정기 구독 시 자동으로 가입되는 VIP멤버십을 선보였다. 소모품인 배변용품을 최저가에 정기 구독할 수 있는 구독서비스 등 반려가족의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서비스로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페스룸 VIP 멤버십 가입자는 페스룸 전제품을 최대 60% 상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인 4월 15일부터 21일까지 VIP 멤버십에 가입하면 선착순으로 구독 첫 달 0원 혜택을 제공한다. 또 헬스케어 기기 최저가 구매, 구독 회차별 추가 할인, 월 1회 추가 쿠폰 3종 증정 등 다양한 VIP 혜택을 준비했다.
이외에도, 페스룸은 국내 최초로 오픈형 고양이 자동 화장실 '페스룸 루푸 자동 화장실'을 출시했다. VIP멤버십 고객은 해당 제품을 40% 할인된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다.
'페스룸 루푸 자동 화장실'은 고양이 본능과 건강을 고려한 오픈형 IoT 자동 화장실로, 자동 청소 및 원격 건강 관리가 가능하다. 페스룸 케어 어플을 연동하면 고양이의 체중, 화장실 출입 횟수, 사용 시간 등을 누적 체크할 수 있고 수의사 월간 분석 리포트를 통해 건강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페스룸 관계자는 "페스룸은 반려동물을 사람과 동일한 주체로 인식하는 '펫 휴머나이제이션'을 추구하며 반려동물에게 꼭 맞는 우수한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개편을 통해 구독 서비스와 헬스케어 IoT 기기를 추가로 선보이며 카테고리를 확장했다.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끊임없이 개발하며 반려가족의 행복한 일상을 책임지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8년 런칭한 '페스룸'은 누적 회원수 60만 명을 돌파하는 등 국내 대표 반려동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국내 반려동물 산업 최초 수직계열화 시스템을 구축해 반려동물 전문 인력들이 제품 연구부터 생산, 유통, 마케팅까지 직접 진행하며 많은 반려가족의 신뢰를 받아왔다.
또한, 페스룸은 지난 2월 진행한 고객 1,256명 대상 설문조사에서 제품 만족도 87%, 지인 추천 의향 91%로 높은 브랜드 신뢰도를 확인했다. 그 이유로는 '안전성과 품질'이 가장 높고, 반려동물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강점을 지닌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외에도 고감도 캐릭터 디자인과 유기동물을 위한 '7%의 기적' 캠페인 등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도 호평을 받고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