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美 아마존 브랜드관 오픈

박승원 기자

입력 2024-04-17 17:08   수정 2024-04-17 17:08



동성제약은 미국 최대 온라인 유통채널인 아마존(AMAZON)에 '동성제약 브랜드관'을 오는 5월 공식 오픈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동성제약은 아마존 전문 컨설팅 업체 오디너리크파트너스와 손잡고, 아마존을 필두로 북미 수출을 확장해 향후 3년 내 50억원 매출 달성을 목표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동성제약 브랜드관에서는 비건 새치 염색약 '허브',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 같은 헤어 제품과 건강기능식품 'DS바이오' 등 베스트 제품들을 선보인다.

지난 2017년 미국 아마존에 첫 출시한 비건 새치 염색약 '허브'의 경우, 민감한 두피를 지닌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이다. 미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하며 판매량이 증가하기 시작했고 연 8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최근에는 미국 유명 매거진 '엘르(ELLE)', '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에 소개된 바 있다. 이외에도 수염 염색에 니즈를 갖고 있는 미국 소비자를 겨냥해 '허브 포맨' 수염 염색약을 선보였다.

여기에 67년 전통의 노하우로 만들어진 건강기능식품 'DS바이오' 5종 (▲이지드롭 유산균 ▲미인이 먹는 비타민C ▲츄어블 비타민D3+K2 4,000IU ▲츄어블 비타민D3+K2 400IU ▲다이어트 시너지컷)을 판매할 예정이다.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은 키치하고 하이틴스러운 컨셉을 기반으로 미국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펼치며, MZ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푸딩 제형이 유니크하고, 30여가지가 넘는 다양한 헤어 컬러로 브랜드 인지도를 증대시키고 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아마존 내 적극적인 프로모션과 철저히 현지화된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매출을 끌어올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