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투자오후증시는 매일 오후 2시 방영됩니다.
<앵커> 티앤엘, 어떤 기업인지 간단히 소개해주시죠.
<손현정 연구원>
>티앤엘, 트러블 패치 매출 비중 67%
>아마존 트러블 패치 1위 'Mighty Patch' ODM 기업
>티앤엘, 2018년부터 미국 시장 진출, 수출 비중 '18년 25% → '23년 70%
>티앤엘, 주요 고객사 HERO의 C&D 피인수로 미국, 유럽 수출 확대
<앵커> 이 피부 트러블에 붙이는 패치가 미국에서 얼마나 잘팔릴 것이냐가 중요한 투자 포인트가 될 것 같은데, 실제 강력한 성과가 기대된다고요?
<손현정 연구원>
>티앤엘, 3월 수주잔고 역대 최고치…상반기 실적 최대 전망
>고객사 HERO, 트러블 패치 미국 슈퍼볼 광고 진행
>C&D, HERO-티앤엘 트러블패치 글로벌 40개국으로 확장 계획
<앵커> 미국 소비자들 피부고민 1위가 여드름이라는 설문조사 결과도 있던데, 정작 트러블 케어 관련 시장은 아직 활성화가 많이 안 된 모양이에요?
<손현정 연구위원>
>미국 가정내 트러블 패치 침투율 6% 안팎
>트러블패치 유통 지점 수 YoY +204%
<앵커> 그런데 여기서 궁금한 건, 미국 회사가 왜 바다건너 우리나라 업체에게 ODM을 맡기느냐. 그 정도로 대단한 겁니까 기술이?
<손현정 연구원>
>티앤엘, 미국 트러블패치 시장 선도
>티앤엘-HERO-C&D 독점 계약으로 안정적 매출 성장 지속
<앵커> 성장성에 대한 기대감 뜨겁다는 건 알겠는데, 주가가 올들어서 벌써 60% 넘게 올랐거든요. 가격 면에서 아직도 괜찮은 것이냐. 어떤 의견 주시겠어요?
<손현정 연구원>
>티앤엘 2분기 최대 실적 전망…하반기도 구조적 성장 기대
>2024년 매출액 1,640억원(YoY +42.0%), 영업이익 490억원(YoY +58.5%, OPM 29.9%) 전망
>티앤엘 현재주가, 24년 PER 11.6배로 여전히 저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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