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 방송 제작·매니지먼트 전문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봄을 맞아 총 12개의 ‘2024 FLOR spring’ 화보를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특히 건강 전문 브랜드 리부트 라이프와 함께하는 화보”라며 “네 번째 화보 촬영의 주인공은 김연아, 구본율 키즈모델이다. 에너지 넘치는 두 모델의 이미지가 리부트 라이프의 유산균 젤리 홍보모델로 안성맞춤이라 네 번째로 캐스팅됐다”고 말했다.
이어 “김연아 키즈 모델은 흰 와이셔츠와 톤 다운된 블루 체크 패턴 스커트와 리본 넥타이로 스쿨룩의 정석을 보여주며, 검정 니삭스와 블랙 워커로 힙하고 트렌디한 룩을 선보였다”며 “단발머리에 러블리한 웨이브와 리본 장식을 더해 김연아 키즈 모델만의 매력을 보여주며 촬영 현장을 훈훈하게 물들였다”고 전했다.
구본율 키즈 모델은 유니크한 스트라이프 패턴 가디건과 흔하지 않은 색감의 워싱 데님팬츠로 세련된 봄 패션을 선보였다. 신발에 레드로 컬러 포인트를 줬고 이마를 살짝 가리는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링으로 구본율 키즈 모델의 밝은 미소를 보여주며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관계자는 “미니 포켓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칼로리 걱정 없이 쏙쏙 꺼내 먹을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이동할 때 간식 대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리부트 유산균 젤리로 맛도 건강도 챙기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