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 프랜차이즈 고반홀딩스(대표 이만재)가 친환경 에어컨 청소 기술을 보유한 (주)비하인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고반식당과 김치옥 브랜드를 운영 중인 고반홀딩스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비하인드가 보유한 특허 기술력과 직영팀 운영 대응, 친환경 인증 세제 사용 등의 전문적인 노하우와 기술력을 통해 고반홀딩스 매장들의 에어컨 관리를 실시함으로써 바이러스 & 항균 케어 및 곰팡이 냄새 제거 등 다가오는 여름철 매장 위생관리를 위한 준비를 진행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고반홀딩스의 ‘고반식당’은 139호점의 가맹점을 보유한 한돈구이 전문점으로 그릴링 서비스와 다양한 밑반찬과 소스류를 제공하여 특별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육류 대표 프랜차이즈이며, 김치옥은 ‘국내산 맛있는 김치’를 메인으로 김치에 진심을 담아, 100% 국내산 재료만 사용한 국산 김치로 만든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김치찌개와 김치찜은 물론 구이용 김치, 제육볶음, 김치말이국수와 같은 식사 메뉴에도 완성도를 높이며 김치 원산지와 제조 일자를 매장에 공개하는 ‘김치 실명제’를 운영 중이다.
이외에도 고반홀딩스는 드라마 PPL 제작지원, 지역마케팅 지원 등 본사의 대대적인 지원혜택을 가맹점주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안정적인 매출 관리와 브랜드 이미지 또한 상승시키고 있다.
고반홀딩스 이만재 대표는 “매장 실내공기 개선을 통해 방문하시는 고객들이 보다 쾌적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으며, 직원들에게도 더 나은 업무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협약”이라고 전했다. 이어 "훌륭한 식사, 정갈하고 품격 있는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본사와 매장과의 상생을 중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매장의 위생관리를 통해 믿을 수 있는 회사가 되도록 힘쓰겠다"라고 덧붙였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