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숲이 25일부터 28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대한민국 대표 육아박람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여하며 주목 받고 있다.
베베숲은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전국적으로 개최되는 대규모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하고 있으며, 올해 두 번째로 선정된 서울 코엑스에서 다양한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는 물티슈부터 아기세제, 아기 스킨케어까지 국민 육아템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23년 11월 G마켓 유아보습케어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했던 아기 스킨케어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어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 보고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되어 첫날부터 부스에 많은 방문객들이 모이며 국민 브랜드 인기를 증명했다.
또한, 부스에서는 제품 체험뿐만 아니라, 타임별로 혜택을 받아 갈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까지 진행된다. 오전 11시부터 진행되는 스킨케어 체험 이벤트로 현장에서 체험 시 아기로션 샘플을 오후 3시부터는 베베숲 홈 세제/유연제 2종 시향 시 세제&유연제 미니어처 샘플 1종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10시 오픈 이벤트로 베베숲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휴대 물티슈 1팩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등 자세한 현장 이벤트 사항은 코엑스 G-51 부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베베숲 관계자는 “첫날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셔서 감사드리며, 부스에서 궁금했던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보고 엄마, 아빠의 궁금증이 해결되며 육아에 많은 도움이 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안전한 제품 연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는 베베숲은 제품력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2016~2023년 8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 아기 물티슈로 공식 인증받은 바 있다. 베베숲 홈과 스킨케어는 출시 후 육아맘대디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으며, 네이버 및 G마켓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할 정도로 국민 육아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