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기반 렌탈 쇼핑몰 비즈킹 렌탈(Bizking Rental)이 VR 기술과 전문적인 렌탈 서비스를 결합하여 개인과 사업자 모두에게 혁신적인 쇼핑 경험과 합리적인 렌탈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VR 가상 공간에서 편리하게 쇼핑 가능한 비즈킹 렌탈은 VR 가상 공간에 E-커머스 기능을 탑재하여 고객들이 마치 실제 매장에 방문한 듯한 생생한 쇼핑 경험을 하면서 다양한 상품을 자유롭게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 고객들은 VR 헤드셋을 착용하고 가상 공간을 탐색하며 원하는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비교하며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의 실시간 상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맞춤형 렌탈 솔루션을 제안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합리적인 B2B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여 창업이나 사업 확장 시 필요한 제품들을 저렴한 비용으로 렌탈할 수 있다. 고객들은 3개의 소량 제품부터 3,000개의 대량 제품까지 원하는 수량만큼 자유롭게 렌탈 할수 있어 초기 투자 비용을 절감하고 사업 운영의 유연성을 높일 수 있다. 또한, 카페, 노래방, 사무실 등 다양한 업종에 적용 가능하며 인테리어가 필요한 업종의 경우 인테리어 공사 비용을 보조해주는 등 차별화된 렌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3만 개 이상의 방대한 상품 라인업을 가진 비즈킹 렌탈은 가전제품, 가구, PC, 노트북, 아이패드, 맥북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800 개 이상의 독점 상품과 252 개의 입점 브랜드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지와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비즈킹 렌탈 관계자는 “개인 소비자뿐만 아니라 기업의 렌탈 니즈에도 최적화된 맞춤형 렌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B2B/B2C 렌탈 전문가로 VR 기술 기반의 혁신적인 쇼핑 경험, 합리적인 렌탈 비용, 다양한 상품 라인업, 전문 상담 서비스 등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