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 ‘센템’이 블렌딩 ‘오늘허니’ 상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블렌딩 ‘오늘허니’는 아카시아 꿀 베이스에 각종 한약재, 과일 등을 블렌딩하여 개발됐다.
블랜딩 허니는 인삼 꿀, 애플시나몬 꿀, 녹차생강 꿀, 흑임자 꿀, 감귤 꿀, 쑥 꿀 등 총 6종으로 구성된다. 해당 꿀을 통해 건강한 아침식사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오늘허니 만의 특별하고 건강한 하루의 시작을 제안한다.
또한, 이번 제품은 설탕과 시럽을 대신해 자연 아카시아 꿀과 결합된 각종 자연원료를 기반으로 아침 식사 트렌드인 요거트, 시리얼, 샐러드, 토스트 등과 함께 섭취할 수 있다. 관련 식사대용 레시피를 전문 요식업 관계자들과 협업하여 구축하였으며, 제품 구매 시에는 레시피 북도 함께 제공된다.
센템 관계자는 “그동안 다양한 한약재와 자연 원물을 다뤄 좋은 품질의 한방식 제조를 고수해왔다"며 "오늘허니를 통해 자연 본연의 맛과 추억, 그리고 다양한 레시피의 조화로움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고 전했다.
한편, 센템은 브랜드의 모토인 건강한 삶을 제안하기 위해 각종 헬스케어 제품, 라이프스타일 제품 출시를 지속적으로 관리해 왔으며, 이번 F&B 상품 출시에 맞춰 종합적인 건강한 삶을 위한 하나의 스토리도 구축한 바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