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이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KAIVE UBORA)'를 24일 선보였다.
지난 2006년 주거 브랜드 '유보라'를 선보인 지 18년 만의 새 브랜드 출시다.
카이브 유보라의 '카이브'는 다양한(Kind), 존경스러운(Admirable), 가치있는(Valuable), 탁월한(Excellent) 등 반도건설이 이용자에게 전하는 핵심 가치가 조합해 만들었다.
한국의 주거를 뜻하는 'K-하우징'과 특별한 발자취나 기록물을 뜻하는 '아카이브'를 합쳐 '우리의 삶의 다양한 이야기와 일상의 가치 있는 순간들로 채워지는 품격 있는 공간'이라는 의미도 담고 있다.
브랜드 로고는 '카이브(KAIVE)' 글자만으로 간결하게 표현함으로써 기업의 곧은 신념과 신뢰를 나타내고자 했다. 브랜드 색상은 짙은 남색과 파란색을 사용해 깊이 있는 가치를 표현했다.
카이브 유보라 단지는 유보라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외관과 입면 특화 디자인, 조경 등이 적용된다.
또한 입주민 삶의 질을 높여줄 소셜 특화시설과 다목적 실내체육관, 고품격 라운지, 쿠킹스튜디오 및 파티룸, 비즈니스룸 등 차별화된 커뮤니티 시설이 공통으로 조성된다.
카이브 유보라는 향후 주상복합 단지와 각 지역의 대표 사업지에 도입된다. 먼저 오는 6월 고양 장항지구에 공급하는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가 첫 적용 사례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새로 선보인 '카이브 유보라'를 조기에 정착시키는 데 역량을 집중해 올해를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완성의 원년으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