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네스가 2030에게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배우 강나언과 이찬형을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본격적인 브랜드 및 제품 스토리 홍보에 나선다고 밝혔다.
특히, 주력 제품인 퍼펙트 솔루션 폼클렌저와 포맨 퍼펙트 올인원을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피부고민과 이별했다. 아크네스로 환승했다”는 슬로건을 내건 아크네스는 트러블 및 민감한 피부 등 문제성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복잡한 피부 고민을 가진 젊은 세대들을 위한 피부고민 솔루션을 제공한다.
퍼펙트 솔루션 폼클렌저는 BHA, 시카 성분이 피지, 각질을 딥클렌징 해주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폼클렌저로 풍성한 거품과 개운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포맨 퍼펙트 올인원은 피지, 유분, 트러블을 한 번에 케어해주는 남성용 올인원 스킨케어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장점으로 내세웠다.
6월에는 배우 이찬형이 포맨 퍼펙트 올인원을, 7월에는 배우 강나언이 퍼펙트 솔루션 폼클렌저의 홍보에 적극 나설 예정이며 다양한 디지털 매체를 통해 배우들의 메인 캠페인 필름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또한 숏츠 콘텐츠로 ‘퍼펙트 한 호흡 챌린지’를 만나볼 수 있으며 서울시내 대학생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6월에는 버스 쉘터, 버스 외부 광고를, 7월에는 고속버스터미널 디스플레이 광고를 통해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아크네스 관계자는 “복잡한 피부 고민을 가진 2030 세대들에게 피부고민과 이별하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며 “전속모델로 발탁된 강나언, 이찬형과 함께 효과로 증명하는 피부고민 솔루션 을 적극 어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