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프랭크버거가 지난 2일부터 진행한 국내 PC게임 로스트아크 콜라보 세트 메뉴 'K불고기 모코코 버거파티' 세트가 행사 종료를 앞두고 대부분의 매장에서 매진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K불고기 모코코 버거파티 세트는 출시하자마자 일부 매장에서는 품절 사태가 발생할 정도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에 프랭크버거는 로스트아크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재입고를 진행했다. N차 재입고 뿐만 아니라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재고가 있는 매장을 업데이트해 안내하고 있다.
또한, 성수에서 콜라보 기념으로 피크닉 컨셉의 프랭크버거 모코코 테마 매장은 6월 2일 종료를 앞두고 있다. 테마 매장에서는 방문만 해도 받을 수 있는 웰컴 굿즈를 비롯하여 테마 매장 한정 모코코 피규어가 포함된 100% 당첨 럭키드로우와 피크닉 컨셉의 시식존과 포토존, 포토키오스크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사전예약제로만 운영되어 아직 방문하지 않은 유저라면 네이버 예약을 통해 방문 가능한 일정 및 시간을 확인하여 예약할 수 있다.
프랭크버거 담당자는 “전국 매장 프로모션과 프랭크버거 모코코 테마 매장에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얼마 남지 않은 기간 동안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