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가 6월 한달 간 '여름맞이 마이카 건강검진 캠페인'을 진행하며 에어컨 부품 특별 정비할인에 나선다고 밝혔다.
정비 할인 캠페인을 통해 최근 새롭게 선보인 에어컨필터 PM 0.3 프리미엄 필터 30% 할인 및 에어컨 콘덴서 및 컴프레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콘덴서와 컴프레서를 함께 교체하는 소비자에게는 정비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출고일자 기준연도가 2017년 이전인 차 보유자 중 'My Renault(마이 르노)' 앱 회원을 대상으로 엔진오일 교체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신제품 PM 0.3 프리미엄 필터는 0.3㎛ 크기의 초미세먼지를 99% 여과할 수 있는 고성능 자동차용 에어컨 필터다.
특유의 항균 코팅층은 박테리아와 알레르기 유발물질의 증식을 방지하고 차 내 악취와 유해가스를 효과적으로 흡수해 실내 공기를 더욱 쾌적하게 유지해준다.
에어컨 콘덴서는 차 앞 그릴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 손상 위험이 높고 먼지, 이물질에 쉽게 노출되는 것이 특징이다. 때문에 여름을 대비해 에어컨 냉매를 충전하기 전 냉매 누출이 있는지 반드시 확인하고 정기적으로 정비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김재평 르노코리아 기흥정비 대표는 "많은 소비자들이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에 방문해 원활한 여름 대비를 위해 마련한 특별 혜택과 오랜 기간 르노코리아를 아껴주신 소비자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함께 누리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마이 르노 앱을 통해 2시간 내 당일 정비 가능한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인할 수 있는 패스트 트랙 정비 예약을 비롯해 국내 완성차 최초로 유상 정비 소비자에게 투명한 가격정보를 안내하는 등 편의를 위한 다양한 맞춤형 케어 서비스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