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C해피콜이 창립 25주년을 맞이하여 'Happy25’라는 이름으로 대대적인 할인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오는 20일부터 시작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전 유통 채널에서 파격적인 할인과 더불어 특별 한정판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HC해피콜 배수찬 대표이사는 "지난 25년 동안 변함없는 성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대규모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Happy25’ 축제를 통해 HC해피콜이 추구하는 행복의 가치를 더 많은 분들과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특별히 준비된 25주년 기념 제품으로는 주방을 화사하게 밝혀줄 연보라색의 '마이스터 엣지 IH프라이팬·냄비’와 다이아몬드 코팅의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에이스 다이아몬드 IH 프라이팬’이다. 한정 수량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축제는 자사몰, 롯데홈쇼핑, GS홈쇼핑,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뿐만 아니라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은 다양한 채널에서 편리하게 할인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자사몰에서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에게는 고급 주방가전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며, 매일 선착순으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내, 모든 구매고객에게 실용적인 사은품도 한정 수량으로 함께 제공된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