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출산, 육아 전문 플랫폼 아이보리의 운영사 ㈜아이앤나(대표 이경재)는 아이보리 커뮤니티의 리뉴얼을 기념하여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토어 쿠폰을 증정하는 '만나서 반가워, NEW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이보리 커뮤니티 리뉴얼은 많은 사용자가 더욱 손쉽게 소통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UX/UI 제공과 댓글/답글 알림 기능을 통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기존 '자유게시판' 외 같은 월령의 자녀를 가진 부모들이 소통할 수 있는 '월령별 게시판'과 같은 산후조리원 출신인 산후조리원 동기들을 위한 '조리원 게시판'을 신규 개설하여 사용자 간의 공감대 형성과 정보 전달이 가능하도록 함으로써 육아 부모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데 중점을 두었다.
이번 '아이보리 커뮤니티 리뉴얼' 기념 이벤트의 목적은 새롭게 개편된 커뮤니티를 이용해보고 총 여섯 가지의 임신/출산/육아 관련 주제의 게시글을 작성함으로써 함께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것이다.
이벤트는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이보리 스토어 3천원 쿠폰'을 증정하며 우수 참여 고객 10명에게는 추가로 'CJ 기프트 카드 3만원권'을 증정한다.
아이앤나 이종휘 마케팅&세일즈 본부장은 "이번 커뮤니티 리뉴얼을 통해 아이보리 고객들이 건강한 육아 문화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소리에 귀 기울여 더욱 좋은 서비스 제공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아이앤나는 커뮤니티 외에도 아이보리를 통해 아기의 성장주기에 맞춰 베베캠, 아이수첩, 아이앨범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부모와 아기의 생활에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신규 서비스와 콘텐츠를 계속해서 런칭하고 있다.
아이보리 대표 서비스인 베베캠 서비스는 베베캠이 설치된 전국의 350여개 산후조리원 입소 산모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