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카페머신 전문 동구전자가 방송인 강주은 씨를 전속모델로 기용해 TV CF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강주은 씨는 베테랑 홈쇼핑 쇼호스트로, 사업 아이템을 신중히 선택하는 사업가로도 유명하다. 그녀가 선택한 무인카페머신 ‘티타임A1’의 매력과 창업 노하우는 TV CF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근 인건비와 임대료 상승으로 소자본창업 아이템이 인기를 끄는 가운데, 무인카페는 적합한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티타임A1’은 맛, 가성비, 가심비, 창업 부담 절감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티타임A1’은 상업용 반자동/전자동 머신의 기능을 갖춘 무인카페용 전문 머신으로, 100% 아라비카 스페셜 원두를 사용해 최상의 커피 맛을 제공한다. ‘티타임A1 C20’은 대용량 벤티 컵 사용, 다양한 메뉴 저장, 아이스 메이커와 원두 적재량 강화로 연속 판매가 용이하다. 음료 추출 속도도 30초 이내로 빨라 대기 시간을 최소화한다.
동구전자 관계자는 “해당 머신은 뛰어난 맛과 성능을 갖춰 무인카페 창업에 큰 도움이 된다.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동구전자는 TV CF뿐만 아니라 매장 홍보를 위한 마케팅 강화, 전국 A/S망과 3년 품질보증 혜택, 지속적인 메뉴 컨설팅 등의 지원을 통해 무인카페 시장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티타임A1’은 최단기간 최다 점포 1500호점 출점 기록과 함께 2023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